2011年8月31日 星期三

조선닷컴 : 전체기사: 아스널 아르테타 영입, 박주영 도우미 얻었다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아스널 아르테타 영입, 박주영 도우미 얻었다
Aug 31st 2011, 23:27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데뷔를 앞둔 박주영(26·아스널)이 든든한 지원군을 얻었다.아스널은 1일(한국시각) 에버튼에서 활약했던 미드필더 미겔 아르테타(29·스페인) 영입을 마무리 했다. 당초 에버튼은 아르테타들 보내 줄 수 없다며 아스널의 제안을 거부했지만, 선수 본인의 강력한 의지에 결국 백기를 들었다. 아스널은 아르테타와 4년 계약을 맺었다. 아르테타에 앞서 요시 베나윤(30·이스라엘)도 첼시에서 임대 영입됐다.이번 영입으로 아스널은 세스크 파브레가스와 사미르 나스리의 공백을 일정 부분 메울 수 있게 됐다. 파브레가스와 ...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沒有留言:

張貼留言